메뉴 메뉴
닫기
검색
 

상명투데이

  • 상명투데이

천안캠퍼스, 개교 60주년 <상vs명 체전>으로 화합의 장 열어

  • 작성일 2025-10-30
  • 조회수 9789
커뮤니케이션팀


천안캠퍼스는 총학생회 주관으로 29일 계당관 내 체육관에서 개교 60주년 맞아 학생 체육대회인 <상vs명 체전>를 개최해 재학생들에게 스포츠정신을 바탕으로 선의 경쟁 펼치며 화합하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번 체육대회는 학생들의 화합과 단합을 도모하고 학생들의 대학 생활 만족을 통한 애교심 고취를 위해 마련되었다.


자유전공학부대학과 글로벌인문학부대학, 디자인대학, 예술대학, 융합기술대학, 공과대학 등 6개 단과대학을 상팀과 명팀으로 3개 단과대학씩 나눈 대항전으로 농구, 피구, 배트민턴, 카드뒤집기, 계주, 줄다리기가 진행되었으며, 종합우승은 상팀인 융합기술대학, 디자인대학, 자유전공학부대학에게 주어졌다. 

또 응원동아리 아리아와 힙합동아리 크렁크브레인의 공연으로 활기를 더했다.


천안캠퍼스 오세원 교학부총장은 “코로나 19로 단절되었던 가을 체육대회가 상명학원 설립 88주년과 개교 60주년을 맞는 뜻깊은 해에 다시 개최되어 기쁘고 감사하다”며 “한마음으로 단합하고 화합할 수 있는 이번 체육대회가 재학생들의 뜨거운 열정과 함께 대학 생활의 활기찬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안캠퍼스 총학생회장인 이동현 (식품공학과 3학년)학생은 “상명의 이름으로 학우들이 한자리에 함께 모여 선의 경쟁 속에서 즐겁게 교류할 수 있었다”며 “함께 자리해준 학우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